본문 바로가기
코코의 드라마 세상

모범택시 시즌 2 4화 모범택시 시즌3 이제훈 김도기 웨이브 다시보기

by 코코ll 2023. 4. 24.
반응형

 

 

 

 

모범택시 시즌 2 4화 ( 노인 대포폰 사기 사건 ) 

 

"잊지 않겠습니다. 당신은 한 때 나였고, 나는 곧 당신이 걷던 길을 걷게 될 것임을  "

 

유상기는 엄청난 돈을 숨겨놨다는 장 노인에게 접근하지만 자꾸만 나타나는 도기가 거슬린다. 도기는 유상기가 장 노인을 집착하도록 유도한다. 한편 온하준은 택시회사 지하로 연결된 통로를 발견하는데..

 

 

그렇게 고장 난 트럭을 가지고 우여곡절 끝에 도착하게 된 카센터는 김도기가 하는 카센터였다. 알고 보니 김도기가 운영하는 무지개 농기계 수리점이었습니다.  사기꾼들은 차를 견인해 주지 않고 여기까지 끌고 오게 만들었다는 거에 대해서 화가 나지만 어찌어찌하여 차를 고치는데 성공을 하고 그들의 본업인 노인들에게 사기를 치러 효도 대찬 치를 엽니다. 그리고 타깃이 될만한 사람들을 물색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미 최주임과 박주임이 주민으로 변장해서 이벤트 장에 잠입해 있어서 이미 노인들의 번호표와 바꿔치기를 해놓은 상태여서 경품당첨의 빌미로는 신분등 확보에 실패를 하고 맙니다. 

 

 

이에 사기꾼들은 할아버지를 등에 업고서 고구마를 대신 팔아주며 정말 어르신들의 카드를 뺴앗어 한도 끝까지 결제하려는 방법으로 사기를 치려고 하지만 박주임이 개발한 전파 차단기를 들이밀어 결제가 되지 않게 하는데 이전파 차단기 길이가 짧아도 너무 짧다. 도기는 망태기에 전파 차단기를 숨기고 상기를 따라다니면서 일부러 눈치 없는 척 달라붙어서 결제를 방해하고 어르신들을 보호했습니다. 

 

 

그러던 와중 무지개 운수에 신입이 직원들이 연락이되지 않자 직접 분실물을 찾으러 들어간 곳에서 의문의 공간을 발견을 하고 놀라게 되는데 이때 장대표가 들어와서 온하준을 내쫓습니다. 고은은 상기를 털어봤지만 어디에 돈이 라 도는 하나도 없다고 하자 도기는 어딘가에 숨겨놨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다음날 다른 타깃을 물색하던 사기꾼 일당은 또다시 차가 고장 나게 되자 김도기를 원망을 합니다. 그렇게 이들은 긴급 출동 서비스를 부르지만 고은이의 계략에 의해 다시 김도기 가 경운기를 몰고 나타납니다. 

 

이번에는 장대표도 부캐로 출연을 하는데 장대표는 과거 백성미의 은닉자금을 모두 들고 잠적, 온전치 못한 정신으로  시골에 칩거 중인 갑부 할아버지로 둔갑했습니다. 

 

그렇게 도기가 나타나게 되고, 이들 앞을 지팡이를 짚고 천천히 걸어가는 장대표가 나타납니다. 그러고서는 달러는 마구잡이로 뿌리고 도기에게도 달러를 주려고 하는데 이들은 장대표를 보고 다음 타깃으로는 장대표를 선택하게 됩니다. 

 

이후 사기꾼들은 뒷조사를 위해 장대표의 초가집에 잠입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의 집에서는 포르셰 자동차를 비롯한 비싼 골프채 명품 신발 다양한 명품들이 즐비해있었습니다. 그리고 장대표가 달러는 가득 보자기에 싸서 땅바닥에 패대기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그 모습을 본 사기꾼들은 노망 난 할아버지라고 생각을 하고 어떻게 해서든 본인들의 콘서트 장으로 데려오려고 합니다. 

 

 

그렇게 장대표 앞에서 열과 성을 다해 노래하고 춤을 추지만 장대표는 관심이 없습니다. 그렇게 사기꾼일당은 포기를 하고 장대표가 숨겨둔 은닉 자금을 찾으려고 합니다. 서로가  뒤를 캐는 무지개 운수와 사기꾼 일당. 장대표가 전재산을 묻어둔 곳을 찾아내 금품을 가로채려고 했고, 무지개 운수는 상기의 돈을 찾아내려 했으나 양쪽 모두 실패를 하고 맙니다. 

 

사기꾼들은 장대표와 친해 보이는 김도기에게 장대표에 대해 정보를 캐내려고 하지만, 김도기는 가짜 정보를 전해 장대표가 빨간 깃발을 꽂아 놓은 땅에 돈을 숨겨놓고 있다고 믿게 됩니다. 그렇게 여기저기 삽질을 해보아도 돈을 나오지 않자 김도기에게 가서 따지는데 김도기는 다시 한번 거짓 정보를 흘립니다. 장대표가 정신이 멀쩡할 때 본인에게 트랙터를 빌려간 곳이 있다며 정보를 흘립니다.

그렇게 트랙터를 가지고 도기가 말한 곳으로 간 사기꾼 일당 이에 땅을 파지만 땅을 파니 상자가 나오는데 그 상자 안에는 똥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렇게 다양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돈을 찾을 수가 없자 화가 난 사기꾼들은 장대표를 24시간 밀착 마크하며 돈을 찾아내려고 합니다. 

 

이에 화장실도 제대로가기 힘든 장대표가 무지개 운수 팀에게 sos를 치게 되어 다른 플랜이 시작이 됩니다. 그 플랜은 장대표가 콘서트에 알바온 고은이 게게 눈이 돌아가 버려 전재산을 모두 다 갖다 바친다는 설정이었습니다. 장대표가 고은에게 용돈과 포르셰 자동차는 물론 지도까지 모든 걸 넘긴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굴러온 돌에게 다 빼앗길 위기에 처한 사기꾼일당은 고은을 쫓아 어느 외진 곳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사기꾼일당이 도착하자 버려진 자동차와 그 안에 있는 물건들과 지도만이 덩그러니 있었습니다. 그렇게 이들이 한눈을 파는 사이에 김도기 기사는 원격으로 트럭의 브레이크 줄을 태워 끊어버리고 차가 낭떠러지로 떨어지며 차에서 불길이 오르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쉴 새 없이 고장 나던 자동차가 떨어져 불길에 휩싸인 모습을 보고 미친 듯이 울부짖고 오열하는 유상기입니다. 알고 보니 유상기는 트럭에 여기저기에 돈과 금괴를 숨겨두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차가 불길에 휩싸이자 자신의 전재산도 사라지게 된 것입니다. 

 

 

이에 화가 난 사기꾼일당을 장대표를 쫓아가 칼로 위협을 합니다. 이때 장대표는 무서운 연기를 하며 바다에 빠지게 됩니다. 

 

그렇게 살인까지는 생각을 하지 못했던 나머지 두 명은 유상기를 두고 그대로 도망가게 되고 얼떨결에 내려오다 김도기 기사의 모범택시를 타게 되어서 갯벌가에 끌려가 봉변을 당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미 유상기는 전재산을 읽어버린 충격에 미쳐버려서 장대표가 남겨둔 가짜 지도를 들로 달러 뭉치를 찾아 산을 헤매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 빨간 깃발은 군인들이 지뢰를 표시해 두는 깃발이었고 이를 몰랐던 유상기는 지뢰를 밟고 놀라 오열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렇게 숨겨져 있던 유상기의 돈으로 이임순 할머니의 빚청산을 하게 되고 오랜만에 가족들이 내려오는 모습을 해맑게 바라보는 모습입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신입기사 온하준이 지하 비밀 통로로 진입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마무리가 됩니다

 

모범택시 시즌2 : 웨이브 (wavve.com)

 

Wavve(웨이브)

세상 얕은 콘텐츠부터 세상 딥한 콘텐츠까지 JUST DIVE! Wavve

www.wavve.com

 

반응형

댓글